광고

플레이코인, 플레이월렛 홍보대사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발탁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9:50]

플레이코인, 플레이월렛 홍보대사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발탁

김진범 기자 | 입력 : 2019/05/15 [19:50]

블록체인 전문기업 게임허브코리아(대표 김호광)는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플레이코인(PLY)’과 모바일용 암호화폐 전자지갑 ‘플레이월렛(PlayWallet)’의 홍보대사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진, 선, 미 6명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선발자들은 플레이코인과 플레이월렛 홍보대사로서 제휴영상 출연 등을 통해 플레이코인과 플레이월렛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게임허브코리아의 대표 김호광은 “4차 산업혁명을 대표하는 블록체인의 혁신을 함께하며 국내외의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얼굴로서 한국을 대표하는 미의 상징 미스코리아 분들을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되었으며, 홍보대사 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새로 발탁된 홍보대사들이 앞으로 홍보하게 될 플레이코인은 게임허브코리아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빗썸, 비트지, 엘뱅크 등 국내외 다수 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암호화폐 전자지갑인 플레이월렛은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이트웨이의 역할을 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지난 3월 출시되어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높은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플레이월렛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두나무, UDC 2019 개최 기념 ‘블록체인 무료강좌’ 2회째 문전성시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