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36, 홈쇼핑·온라인몰 대상 '대형가전 장기할부 상품' 출시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09:55]

스마트36, 홈쇼핑·온라인몰 대상 '대형가전 장기할부 상품' 출시

이선영 기자 | 입력 : 2019/11/06 [09:55]


스마트36(대표 강철)은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위해 고가의 대형가전에 대해 제휴카드 혜택을 접목한 60개월 장기할부 플랫폼을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몰에서 직접 진행하는 ‘대형가전 장기할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36(스마트삼육)은 디지털 가전부터 헬스케어, 의료기기, 가구, 뷰티케어 등 다양한 제조사와 제휴를 맺고 홈쇼핑 방송 및 온/오프라인 등 판매채널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36은 다양한 결제 솔루션을 제조사에 제공하고 있는 B2C 렌탈 및 장기할부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스마트36 관계자는 “고가의 대형가전을 일시에 결제하고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문제점과 렌탈로 접목했을 때 가격이 너무 비싸진다는 문제점을 해소하여 최근 CJ오쇼핑과 제휴했다.”며 “이번 제휴로 삼성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냉장고를 60개월 장기할부 혜택과 제휴카드 이용 시 매월 최대 23,000원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홈쇼핑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GS몰, 현대몰, CJ몰과 추가 입점 계약을 체결하여 삼성, LG 대형 가전을 60개월 장기할부로 대형가전 제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비비마스크를 사은품 제공과 타사 대비 합리적이고 낮은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강철 스마트36 대표는 “고객 만족이 최고의 마케팅”이라며 “고객 만족을 위해 렌탈, 장기할부, 카드무이자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낮추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스마트36은 “이하늬” LED마스크로 유명한 엘리닉마스크와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을 통한 판매 활성화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장기할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엘리닉마스크는 ‘스마트삼육’과 업무제휴를 통해 홈쇼핑 방송 이외에 합리적인 가격에 11월 1일 온라인공식몰을 런칭을 하였으며, 스마트삼육의 장기할부 시스템을 이용하여 48개월 무이자와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하여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내는 것으로 함께 사업의 방향을 잡아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