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네트워크, 코인원 락업 프로젝트로 선정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6 [20:56]

STP 네트워크, 코인원 락업 프로젝트로 선정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0/01/16 [20:56]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락업 프로젝트로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STP 네트워크 락업은 코인원 사용자가 보유한 암호화폐를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인 ‘코인원 플러스’에 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STP 네트워크 락업은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각 30일 동안 연 수익률 38.50%의 리워드를 락업 신청자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STP 네트워크는 누구나 손쉽게 자산을 국제적으로 호환 가능한 방식으로 토큰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STP 네트워크는 글로벌 컨성팅 기업 블록72(Block72)가 운영하고 있으며, 블록72는 STP 네트워크와 연계하여 자체 암호화폐인 STPT를 통해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지역별 컴플라이언스 준수, 사업확장 및 마케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STP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크립토 펀드, 거래소, 서비스 제공 업체, 커뮤니티 등으로 이뤄진 에코 시스템 파트너를 구성하여 생태계를 확장해가고 있다.

 

STP 네트워크의 CEO인 마이크 첸(Mike Chen)은 “코인원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락업 프로그램은 STP 네트워크가 계획중인 스테이킹 프로그램의 출시하기 전에 커뮤니티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하게 되었다”며 “총 10회로 계획된 락업 프로그램의 1차 신청이 시작되었으며, 앞으로 새로운 토큰 유틸리티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