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에서부터 지역화폐까지…스마트 설 맞이 한창

김진범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3:53]

모바일 상품권에서부터 지역화폐까지…스마트 설 맞이 한창

김진범 기자 | 입력 : 2020/01/22 [13:53]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 혼설족도, 부모 형제가 함께 하는 대가족도 기다려지는 설 명절. 조금 더 스마트하게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 국내 대표 전자결제 및 모바일 금융플랫폼 전문기업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 이하 갤럭시아컴즈)는 설맞이 머니트리 활용법 3가지를 제안했다.

 

머니트리는 쇼핑에서 송금, ATM출금까지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관련 서비스가 총망라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전통시장에서도 스마트하게!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10% 할인 구매

 

제수 준비를 위해 전통시장이 붐비는 시기이다. 갤럭시아컴즈는 구매에서부터 선물, 결제까지 가능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누리모바일상품권, 창원사랑상품권, 김해사랑상품권, 하동사랑상품권, 담양사랑상품권은 모두 10%, 경남사랑상품권은 7%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서울시 각 자치구에서 발행한 서울사랑상품권인 강동사랑상품권, 마포사랑상품권, 강북사랑상품권 등도 설 명절을 맞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해 알뜰한 장보기에 도움이 된다.

 

할인 받는 방법은 머니트리 어플에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며, 설 맞이 10% 할인은 각 지자체마다 일정 금액이 소진되면 종료될 예정이므로 조금 서두르면 좋을 듯 하다.

 

-혼설족은 2% 더 쓸 수 있는 간편계좌 충전으로 편의점, 마트, 영화관까지

 

교통 혼잡을 피해 고향에 가지 않고 힐링 연휴를 꿈꾸는 혼설족들은 2% 추가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월렛을 두둑하게 준비해둘 수 있다. 머니트리에서 간편계좌로 10만원 이상 충전하면 2% 추가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며, 최대 월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간편계좌 충전 후 머니트리캐시로 120여개의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쿠폰 거래소를 통해 할인된 금액의 백화점〮마트 상품권 혹은 영화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구들끼리 머니트리 추천하고 500원 캐시 자동 적립

 

머니트리를 아직 설치하지 않은 가족, 친구에게 추천인 코드를 보내고 초대받은 친구가 머니트리 가입시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500원 캐시가 자동 적립된다. 여러 명에게 추천이 가능하며, 최대 50,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HTC, 블록체인폰에 비트코인캐시 지갑 탑재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