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파트너스, 내달 8일부터 주식 청약 시작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08:42]

체인파트너스, 내달 8일부터 주식 청약 시작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03/25 [08:42]



건강한 가상자산 서비스 회사 체인파트너스의 일반 주식 청약이 코로나19로 인한 연기 끝에 마침내 오는 4월 8일 수요일 크라우디를 통해 시작됩니다.

 

가상자산 장외거래 가격비교 플랫폼 Changer, 특금법과 FATF 권고를 준수하는 가상자산 거래소 Daybit, 국내 1위 모바일 가상자산 지갑 Nova, 삼성전자가 육성하는 가상자산 결제 Coinduck 등 가상자산 분야의 핵심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체인파트너스의 주주가 되고자 하시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청약 참여자들에게는 소득공제 혜택이 부여되며, 매년 크립토/블록체인 시장의 글로벌 동향과 우리의 배움을 나누는 비공개 Chain Partners Family Day에 초대됩니다. 1인당 최소 50만원부터 청약 참여 가능합니다.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오는 3월 31일 (화) 저녁 7시 30분부터 YouTube CoinSight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청약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일정 등록해 주세요.

 

또한 크라우디 사전공개 페이지 하단의 [알림 신청하기]를 해두시면, 청약이 시작되는 때 알림을 드려 목표 금액 조기 달성으로 청약에 참여하지 못하는 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금법 개정안의 국회 통과로 가상자산은 이제 제도권에 편입될 법적 근거를 마련했습니다.

 

지난 3년간 Google, Samsung, Ahnlab 등 출신의 훌륭한 제작진과 함께, 모든 것의 근간이 되는 기업용 수탁(Custody) 솔루션부터 그 위의 거래소, 지갑, 결제, 환전 등 시장에 필요한 제품을 하나씩 우리 손으로 만들어 온 체인파트너스의 긴 미래를 본 투자와 도전에 함께할 주주들을 기쁜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암호화폐로 처음 결제해 본 품목 1위는 '전자기기 또는 생활용품'
1/5
광고